2022년 주제: 좋으신 하나님을 맛보아 알지어다
* 환영 및 인사: 오늘 함께 예배드리시는 모든 성도님들을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저희 교회는 코로나 팬데믹 속에서 현장 예배와 온라인 예배를 병행해서 드리고 있습니다. 건강상에 문제가 없으신 성도님들은 현장에서 함께 예배드리실 것을 권면합니다. 교회에서든 집에서든 예배 때마다 마음과 뜻과 정성을 다해 최고의 하나님께 최선의 예배를 올려 드립시다.
* 마스크 착용: 저희 교회는 CDC 가이드라인을 따라, 마스크 착용을 옵션화 합니다. 그러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주일 예배 동안 마스크를 착용해주실 것을 권면합니다. 성도님들의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목장모임: 오늘은 넷째 주일로 목장모임을 갖는 날입니다. 목장 식구들과 함께 말씀과 삶과 기도제목을 나누며 은혜의 시간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 두란노 아버지학교: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아버지의 모습으로 가정을 이끌어 나가도록 돕고 세워주는 두란노 아버지학교가 오늘 저녁까지 진행됩니다. 은혜스럽게 잘 마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수요말씀축제: 수요말씀축제를 교회 예배당에서 저녁 8시~9시에 갖고 있습니다. 은혜를 사모하는 마음으로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할렐루야 나이트: 10월 31일(월) 오후 5시 30분에 교회 체육관에서 자녀들을 위한 할렐루야 나이트를 갖습니다. 즐거운 게임과 다과가 준비됩니다. 세상 문화에 휩싸이지 않도록 자녀들을 교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초콜렛, 캔디 도네이션을 받으니 많은 후원 바랍니다.
* 부고: 양문식 권사님의 언니이신 고 양점화 권사님께서 지난 10월 21일(금요일) 83세의 나이로 소천하셨습니다. 유가족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금주의 헌화: 국성호/국선옥가정
❖ 환우를 위한 기도: 김운만, 박영희, 임정식, 조하준, 최형관
❖ 예배를 위한 기도: 2부 방 샘, 3부 백현자 / 다음주(안금희, 이명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