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을 주심에 감사하는 기도 (펌)
사랑하는 주님, 제게 믿음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님, 작고 연약한 제가 크신 하나님을 안다는 것은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은혜입니다. 선하신 주님께서 죄인 된 저를 아무 조건 없이 사랑하셨다는 믿을 수 없는 이야기를 믿게 된 것은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상처 많은 제가 누군가를 치유하며 산다는 것은 하나님을 떠나서는 생각조차 할 수 없는 일입니다. 저처럼 이기적인 사람이 바른 누군가를 위해 산다는 것은 믿음 외에는 설명할 길이 없습니다.
주님, 저를 끝까지 찾아내시고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님 덕분에 제가 살아야 할 이유를 찾았습니다. 선하신 주님께서 제 삶의 인도자가 되어 주시고 인생의 중요한 순간마다 가장 좋은 길로 인도하시고 저의 실수와 잘못된 선택까지도 주님의 뜻을 이루는데 사용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큰일 났다고 걱정할 때마다 하나님이 더 크다는 것을 알게 하시고, 믿음이 흔들릴 때마다 믿을 수밖에 없는 증거를 보게 하시고, 넘어지려 할 때마다 넘어서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주님, 제게 주님을 믿는 믿음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날마다 주님을 향한 믿음이 자라나게 하시고, 믿음의 기적을 보게 하시고, 믿음의 열매를 맺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주님, 여전히 해결되지 못한 상처가 있고 넘어지고 흔들리기도 하지만, 아픈 상처 덕분에 주님을 찾았고, 넘어진 덕분에 기도할 수 있었고, 흔들린 덕분에 믿음이 더 단단해졌습니다.
주님, 살다가 너무 힘들 때는 잠시 쉬었다 갈 수 있는 믿음을 주시고, 한치 앞도 보이지 않을 때는 주님을 바라보는 믿음을 주시고, 모든 것을 잃게 될 때는 하나님 안에 모든 것이 있다는 믿음을 주시옵소서. 기도할 때는 구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을 주신다는 믿음을 주시고, 문이 닫힐 때는 새로운 문이 열린다는 믿음을 주시옵소서. 이 큰 우주에 혼자 버려진 것처럼 느껴질 때는 주님께서 꼭 안고 계신다는 믿음을 주시고, 혹시 제 믿음이 흔들릴 때는 십자가의 사랑이 생각나게 하시고 베풀어 주신 은혜가 기억나게 하시고, 제 믿음을 위해 기도하시는 주님의 기도 소리를 들려주시옵소서. 어떤 상황에도 믿음을 잃지 않게 하시고, 끝까지 믿음의 길을 걷게 해 주시옵소서
주님, 제게 믿음에 큰 복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믿음의 근거와 이유가 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출처: 따라 하는 기도 4 – 감사)
|